신형 크라운 풀체인지 모델 나오면서
일본 공식 홈페이지 모델 소개란, 주행성능편 강점 3번에
주행중 정전기로 인해 바람흐름의 불안정 발생
대전량을 줄여 부드러운 공기 흐름을 실현했다
제전 스태빌라이징 플러스 시트(운전석)*
공기의 흐름을 정돈하는 것으로, 달리기 쉬움에 공헌.
운전석의 일부에 제전 기능 첨부 표피를 설정하는 것으로, 드라이버와 주변에 모여 있는 정전기를 바디 전체에 분산시켜 대전량을 경감. 안정적인 차량 거동에 기여해, 보다 피곤하지 않고, 기분 좋은 드라이빙에 기여합니다.
과거 도요타의 기상천외한 시도(?)
역시 오토뷰
순정부품으로도 나왔던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이면 정전기, 음이온 이런쪽에서 일본인들은...
만우절 장난이 아닌 진심이었던걸로.
사이트대박
Level. 3
950 / 1,440
정회원
서명을 아직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이런거 보다 프레임 녹스는 것 좀 해결해 주지
도요타가 프레임 녹스는 이슈가 있나요?
타코마 프레임 녹스는거로 유명하죠
https://www.google.com/search?q=tacoma+frame+rust&client=ms-android-samsung-rvo1&prmd=insv&sxsrf=ALiCzsa8_lYyJkCXlBhrz1pWE7wG-oxG_A:1659501884160&source=lnms&tbm=isch&sa=X&ved=2ahUKEwi8yryi7qn5AhVWhIkEHZwxDYwQ_AUoAXoECAIQAQ&biw=384&bih=723&dpr=2.81
도요타 대단하네요
진짜 진심이네요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