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제가 라이믹스 템플릿 수정법에 관해 강좌를 진행하고 싶은 이유.
꿀팁관리소장 블로그

제가 라이믹스 템플릿 수정법에 관해 강좌를 진행하고 싶은 이유.

화면 캡처 2022-06-06 101743.png

 

 

물고기를 주는 대신 물고기를 직접 잡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제가 만약 강좌를 진행하고 그 강좌를 보신다면 앞으로 라이믹스 템플릿에서 원하는 기능이나 무언가를 표시하고 싶을 경우 자유롭게 하실 수 있는 길로 가실 수 있을 겁니다.

 

스킨 차원에서 뭔가 새롭게 추가하거나 변형하는 것의 대부분은 php의 기본지식 + 라이믹스에서의 함수 + 기초적인 html 사용입니다.

 

내가 원하는 팁을 제공해 주는 분은 굉장히 고마운 분인데 그 팁을 직접 만들수 있게 해주는 분은 그다지 원하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왜냐면 내가 원하는 코드를 복사해서 그대로 붙여넣어 완성하기는 너무 쉬우니까요.

하지만 복사해서 붙여넣더라고 매번 그 코드를 이해하는 학습과정을 거치신 분과 그렇지 않고 복사 붙여넣기로 되네? 이것으로 끝내는 분은 1,2개월 안에 실력의 차이가 명확하게 나타납니다.

 

카피캣이 되어보라고 제가 많이 강조를 하는데요. 남이 해주는 것 혹은 이미 완성한 것을 가져다가 쓰면서 이해하는 과정만 거치면 그것이 나의 것이 되는 것이라 이 방법이 제일 빠릅니다.

 

*내가 사용하는 자료에서 뭔가를 수정하거나 적용해야할 정확하게 일치하는 코드가 제공되는 팁이 존재할 확율은 그리 높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자력으로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는게 현명합니다.

Profile
꿀팁관리소장 1명
Level. 19 35,090 / 36,000 관리그룹, 특별회원
라이믹스로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는 비개발자 운영자 입니다.
파트너쉽 맺으실 사이트 운영자분 환영합니다.
1
1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개
  • 톰캣
    2022.12.11

    물고기 잡는법을 알려주시다니

    소장님의 공유정신과 인품은 정말훌륭하십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