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Extra Form
추천지수 5

화면 캡처 2022-05-23 111031.png.jpg

 

 

쿠팡파트너스 수익을 내는 것의 기본은 쿠팡의 상품을 소개하고 해당 상품의  url을 내 수익 링크로 제공하여 해당 링크를 클릭 후 이 동한 방문자가 그 후 쿠팡에서 구입하는 것에 대한 커미션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커미션이 발생을 하게 되려면 나의 수익링크를 클릭후 쿠팡으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있어야 합니다. 소개한 상품이 구입될 확율이 높지 않아도 다른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고 원래 구입하고자 예정했던 상품이 있을 수도 있고 해서 일단 내 수익링크를 클릭 후 이동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이렇게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가진 게시글은 수익을 낼 수 있는 기초자산이 될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좋은 상품을 제대로 소개하는 정성글을 작성해서 클릭율을 높여서 보다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취할 수도 있겠고 아니면 저처럼 간단한 상품정보와 링크를 제공하는 방식의 글을 다량으로 많이 작성해서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 수 있는 방법을 택할 수도 있을 겁니다.

 

작년 6월에 하루에 50-60개씩 매일 상품정보 게시글을 작성하기 시작해서 이제 1만개의 게시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게시글이 누적되면서 검색되어지는 글들이 늘어나고 클릭하는 숫자도 늘어날까요?

 

네. 글의 숫자가 늘어나니 이제 제법 검색되어 클릭도 되어지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작성한 글에서는 한 방문자가 320만원 가량의 상품을 구매해서 9만원의 수익이 발생했다는 내용도 전해드렸습니다.

https://rxtip.kr/make_money/56120

 

물론 이렇게 비싼 상품이 구매되는 실적이 항상 발생하는 것도 아니고 아주 가끔 찾아오는 행운이겠지만 이렇게 비싼 상품 그리고 저렴한 상품 다양하게 구매가 발생하게 됩니다. 물론 아무 실적도 없는 날도 있죠.

 

게시글을 많이 작성해 놓아서 자산을 많이 보유해 놓으니 1000원 2000원 3000원 5000원 1만원 .....   이렇게 다양한 금액의 실적이 소소하지만 수시로 발생하게 됩니다.

 

화면 캡처 2022-05-23 113336.png

 

어제는 5200원의 수익이 발생했네요 ^^

 

 

매일 꾸준히 작성해서 자산을 만들어가기 위해 약간의 시간을 할애해야 하는 노력도 필요하지만 자산을 만든 후 이후 지속적으로 소소한 수익이 계속 발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물론 검색 노출이 되지 않는 블로그나 사이트라면 소용이 없습니다. 어떤 상품을 검색하는 사람에게 게시글이 검색노출이 되어야 방문이 유입이 되고 클릭이 되어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까요.

 

개인적으로 기존에 티스토리블로그에 그리고 여기 라이믹스 꿀팁에 쿠팡상품 정보를 게시하면서 결과를 보고 분석을 해보면 특히 네이버의 경우는 단순 쿠팡상품의 게시글만 올리는 사이트나 블로그라면 검색노출을 해주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른 정보가 있는 가운데 쿠팡상품의 정보가 함께 있다면 노출이 어느정도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네이버의 경우)

 

티스토리 블로그에 쿠팡상품의 글을 지속적으로올렸었는데 티스토리는 정책위반(하루에 작성할 수 있는 수량 관련)으로 블로그가 정지되어 지금은 여기 라이믹스 꿀팁에만 게시글이 작성되고 검색노출되고 있습니다.

 

아직은 대단한 금액은 아니지만 소소한 금액이 지속적으로 수익이 발생한다는 점에서 나름 괜찮은 수익원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제가 수익을 내는데 들이는 비용은 제가 자동으로 글이 작성되게 만들어 놓은 툴을 이용해 원하는 관련 상품의 글이 작성되도록 해주는 약간의 시간이 전부이니까요.

 

 

쿠팡파트너스에 도전해보실 분 계시면 가입하실때 추천인 ID로 입력해 주세요. 

제 ID는 AF2898046 입니다.

 

추천하신 분 추천받는 사람 모두 1개월 간  추가 수익이 발생됩니다.

 

https://partners.coupang.com/

Who's 꿀팁관리소장

profile
라이믹스로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는 비개발자 운영자 입니다.
파트너쉽 맺으실 사이트 운영자분 환영합니다.
3 추천
Atachment
첨부 '0'
  • profile
    톰캣 2022.12.14 16:55
    항상 응원합니다.
    제가 뭔가 시도해보려고 검색해보면 항상 소장님의 발자취가 있더라구요. ㅎㅎ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사이트로 수익내기(48)

사이트로 수익을 내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1. read more
  2. Read More
  3. Read More
  4. Read More
  5. Read More
  6. Read More
  7. Read More
  8. Read More
  9. Read More
  10. Read More
  11. Read More
  12. Read More
  13. Read More
  14. Read More
  15. Read More
  16. Read More
  17. Read More
  18. Read More
  19. Read More
  20. 애드센스 무효클릭 신고

    Date2021.02.16 Views195 Votes2
    Read More
  21. Read More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