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또 하루를 꼬박...
Superbox 블로그

또 하루를 꼬박...

간단한 웹사이트를 하나 만들어야 해서 인터넷에서 쓸만한  템플릿이 없나 뒤적 거려서 원페이지 템플릿을 하나 다운 받아 작업을 했는데 작업은 생각 보다 빨리 끝나서 (대략 하루 정도?) 흐뭇하게 이것 저것 테스트를 하던 중에 눈치 채지 못한 한 가지 문제가 발견되어 또 약 하루를 소비해서 문제를 해결했네요.

 

부트스트랩 기반인데 모바일 환경에서 상단 메뉴 버튼을 눌러 펼쳐진 후에 메뉴 이동 링크를 누르면 펼쳐졌던 창이 닫혀서 내용을 가리지 말아야 하는데 아무리 눌러도 창이 펼쳐진 상태로 요지부동이었네요. 버려진 XE 사이트에 올려놓고 테스트 해보니 잘 작동을 하는데 라이믹스 2.0.18에서는 문제가 도대체 뭔지... 찾아내는데만 꼬박 하루가 걸렸습니다. 에러도 없고, 워닝도 없고... 

 

결국 jQuery 함수 중 그 부분을 찾아 다르게 하니 작동을 하네요. 워낙 실력이 제로에 가까와서 그렇겠지만 그래도 해결되어 다행이예요. 해결 못 하는 게 더 많은 건 안 비밀... ㅡㅡ;;;

Profile
Superbox 1명
Level. 3 935 / 1,440 정회원
하루에 3시간을 걸으면 7년 후에 지구를 한바퀴 돌 수 있다.
- 사무엘존슨 -
1
2
1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개
  • 꿀팁관리소장
    2022.02.16

    해결을 하셨다니 다해이네요. jQuery 부분이라면 아마 버전의 영향일 수도 있을 것 같긴합니다.

  • Superbox
    작성자 Superbox
    2022.02.16
    @꿀팁관리소장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네, 그런 것 같아요. 원페이지 템플릿리 좀 오래되다보니 일어난 현상이라고 밖엔 설명이 안되더라구요. 보니까 부트스트랩 3.3.6을 사용하더라구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