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브레이브 브라우저 아직 사용 안하시나요? 용돈 버세요 ㅋㅋ
꿀팁관리소장 블로그

브레이브 브라우저 아직 사용 안하시나요? 용돈 버세요 ㅋㅋ

제가 여기 라이믹스 꿀팁에도 가끔 소개해 드렸던 브레이브 브라우저 혹시 보셨는데 사용 안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사이트를 운영하시고 애드센스도 적용하고 계신다면 필수적으로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사용하시고 그게 아니라도 공짜로 BAT(베이직어텐션 토큰) 암호화폐 토근도 모을 수 있으니 사용해 보세요. 물론 큰 돈을 공짜로 벌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가끔 나오는 광고를 보면서 작지만 흥미롭게 BAT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cd8831e930e96df0a2eaee9775a1aa0a.jpg

 

 

PC, 안드로이드 모두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사용하게 되면 브레이브에서 제공하는 광고가 알림으로 제공되고 원한다면 클릭해서 광고를 보면 됩니다. 

 

 

사실 이 브레이브 브라우저는 기존의 웹사이트 페이지에 삽입된 광고를 차단해 주는 기능을 하는 브라우저 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기반으로 똑같다고 보면 되는데 거기게 애드블록 기능이 기본으로 탑재된 브라우저입니다.

 

본인이 운영하는 사이트를 관리하기 위해 자주 방문할 경우 애드센스 자체가 보이지 않도록 애드블록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도 모르게 실수로 클릭 또는 무효트래픽을 발생시킨 것으로 오해 받아 계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죠.

 

그래서 크롬에 애드블록 확장프로르램을 설치해서 사용하다가 이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알게 되면서 지금은 저는 윈도우PC, 안드로이드 모두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사용합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Brave Browser)를 쓰고 암호화폐 토큰 BAT를 공짜로 받아보세요.

https://rxtip.kr/free/15543

 

 

이번 11월은 브레이브 광고 열람으로 7BAT(베이직어텐션 토큰) 정도 모았네요.

https://rxtip.kr/free/23175

 

 

그동안 브레이브 브라우저 사용하면서 모은 BAT 32BAT 정도 업홀드에서 업비트로 옮겼습니다.

https://rxtip.kr/free/26277

 

 

브레이브 브라우저 다운로드

https://brave.com/ko/download/

 

 

그리고 운영하는 사이트를 브레이브 크리에이터로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통해 발생되는 광고비의 일정 비율을 크리에이터에게 분배를 해줍니다. 물론 브레이브 브라우저로 방문이 거의 없는 사이트의 경우는 분배되는 BAT가 거의 없거나 매우 적긴 합니다.

Profile
꿀팁관리소장 1명
Level. 19 35,090 / 36,000 관리그룹, 특별회원
라이믹스로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는 비개발자 운영자 입니다.
파트너쉽 맺으실 사이트 운영자분 환영합니다.
2
1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개
  • k
    2022.03.11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 꿀팁관리소장
    작성자 꿀팁관리소장
    2022.03.11
    @karius 님에게 보내는 답글

    사용해보세요. 크롬이랑 똑같고 애드블록이 기본 제공되어 편리합니다. BAT가 공짜로 생기는건 보너스요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