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라이믹스 블로그 애드온 ? 배포 합니다.
꿀팁관리소장

라이믹스 블로그 애드온 ? 배포 합니다.

라이믹스에서 개별 회원들의 글만 모아서 보여줄 수 있는 블로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애드온을 자료실에 등록을 했습니다.

 

이 자료 또한 제가 굉장한 애착을 가지고 있고 간단한 코드로 구현한 것이지만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자료입니다. 회원마다 자기 블로그를 가지고 있고 남들이 쉽게 와서 글을 보고 갈수 있고 해서 회원들이 좋은글 재미난글을 쓰려는 동기가 더 확실해 지는 좋은 자료입니다.

 

블로그로 회원의 글만 목록으로 제공해 주다보니 이전에는 지나간 글들이 다시 읽혀질 가능성이 거의 없었는데 이제 회원이 작성한 게시글이 새로운 회원들에 의해서 다시 계속 읽혀지게 되어 게시글의 유효성의 한계도 없어지네요.

 

기존에 스킨에서 구현했던 것을 추석연휴때 애드온으로 기능을 모두 이전시켜서 애드온으로 배포할 수 있게 되었네요.

 

정회원 자료로 배포해서 아쉬워 하시겠지만 이 자료는 정말 저도 애착이 가는 자료라 정회원 자료로 배포합니다.

 

https://rxtip.kr/download/17680

Profile
꿀팁관리소장 1명
Level. 19 35,095 / 36,000 관리그룹, 특별회원
라이믹스로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는 비개발자 운영자 입니다.
파트너쉽 맺으실 사이트 운영자분 환영합니다.
2
2
1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개
  • adlib
    2021.09.26

    열심히 잘 따라하고 있었는데 정회원 구분이 되면서 제한에 자주 걸리네요. ^^*

  • 꿀팁관리소장
    작성자 꿀팁관리소장
    2021.09.26
    @adlib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장회원 구분해서 자료제공 하는건 저도 장말 필요해서 정한 정책이니 양해 바랍니다. 그리고 정회원이 활동으로 가능한 부분이니 정회원 등업 후 모두 이용 가능하니 그때 이용해주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