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저는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라이믹스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꿀팁관리소장

저는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라이믹스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는 개발자도 아닙니다. 그래서 라이믹스 코어에 공헌을 하거나 할 능력이 없습니다. 그러나 지금 어찌 보면 뭔가 라이믹스를 위해 하고 있다는 것 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네. 나름 라이믹스라는 것이 좀더 많이 알려지고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CMS가 되길 몹시 바라고 그렇게 되기 위해 제가 할수 있는 영역에서 하고 있는 것 입니다.

 

rx_logo_751.png

그럼 왜 라이믹스가 발전하길 그리고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찾는 그런 CMS가 되길 바라는 것일까요?

 

그것은 먼저 XE가 참 어이없게 CMS를 사장 시켜 버린게 원인일 수도 있겠습니다. 어찌 되었던 지금 라이믹스가 포크되어 많은 발전을 하였고 보안패치 기능개선이 계속 이어지면서 커뮤니티 또는 사이트를 라이믹스로 운영할 수 있는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라이믹스 존재 자체를 모르고 계신분들이 너무 많고 지금 사용해서는 안되는 XE로 사이트를 구축해서 운영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라이믹스라는 CMS가 지속되고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는 그리고 사용되는 CMS가 되길 원하는 것은 제가 라이믹스로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필요한 자료들을 쉽게 구할수 있는 환경이 되어 보다 많은 선택지 중에 제가 선택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으면 해서 입니다.

 

그래서 저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모르던 라이믹스를 알고 알아보며 또 사용하게 되는 그런 것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일부터 하려고 이 라이믹스 꿀팁에 컨텐츠를 라이믹스 관련 컨텐츠로 구성하였고 게시글이 전파될 때도 라이믹스라는 것이 알려질 수 있도록 목적을 가지고 발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저의 활동은 순전히 저 개인의 이익 라이믹스 관련 자료를 쉽게 구입하고 선택할 수 있는 그런 환경에서 라이믹스를 사용하고 싶은 욕심에서 입니다.

 

수요가 있어야 공급이 있고 때로는 공급이 있어야 수요가 생기기도 하니까요.

Profile
꿀팁관리소장 1명
Level. 19 35,090 / 36,000 관리그룹, 특별회원
라이믹스로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는 비개발자 운영자 입니다.
파트너쉽 맺으실 사이트 운영자분 환영합니다.
2
2
1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개
  • Best
    2021.08.29

    저는 운영적인 능력이 부족한데 새로 시작하시는 사이트에서 운영노하우를 배워갑니다.

  • 꿀팁관리소장
    작성자 꿀팁관리소장 Best
    2021.08.29

    네. 도움이 되는 곳이 되면 좋겠네요.

  • 2021.08.29

    저는 운영적인 능력이 부족한데 새로 시작하시는 사이트에서 운영노하우를 배워갑니다.

  • 꿀팁관리소장
    작성자 꿀팁관리소장
    2021.08.29
    @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네. 도움이 되는 곳이 되면 좋겠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