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슬라임 액체괴물 사주셨나 ㅎ
꿀팁관리소장

아이슬라임 액체괴물 사주셨나 ㅎ

쿠팡 파트너스로 수익을 내보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은 제가 많이 이야기 해서 아시는 분은 아실 겁니다.

 

쿠팡파트너스 해보시려는 분들은 가입하실때 추천인 아이디로 제 아이디를 사용해주세요.

AF2898046

 

가입하신 분, 추천받은 분 두분 모두 1개월 동안 커미션 혜택이 있습니다.

 

8da93446-51fc-4c16-909e-0d0710f218ac.jpg

 

요런 아모스 아이슬라임 이라는 것을 어떤 분께서 구입하셨네요. 아마 아이 선물해 주셨을 것 같은데요 ㅎ

 

 

화면 캡처 2021-08-29 142839.png

 

 

https://coupa.ng/b59T0s

 

위 링크는 파트너스 활동으로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는 링크 입니다.

 

제가 슬라임 제품 몇개를 핫딜 게시판에 올린 적이 있습니다. 검색으로 슬라임을 검색하셔서 제 글을 발견하시고 해당 제품 링크를 클릭하고 쿠팡으로 가셨을 겁니다.

 

하지만 쿠팡에서 구입한 슬라임은 제가 소개한 제품이 아닐 겁니다. 그렇지만 상관이 없죠. 어찌 되었던 구매가 발생했으니 저는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니 말입니다.

 

동네 구멍가게가 하나씩 있을때 구멍가게 슈퍼에서 껌을 꼭 팔았던 것을 기억하실 겁니다.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해 두는 것은 껌과 같은 역할을 하게 하는 것으로 클릭해서 쿠팡으로 이동되면 그 그로서 충분한 역할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검색에 노출이 되려면 상품들이 검색어로 검색될 만한 글들이 작성되어 있어야 하니까요.

 

구매정보로 이런 쿠팡제품을 소개하고 수익링크가 제공되는 글 들이 검색자에게 검색으로 읽혀질까?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검색되어 지고 실제 유입이 있고 실제 클릭도 됩니다.

Profile
꿀팁관리소장 1명
Level. 19 35,095 / 36,000 관리그룹, 특별회원
라이믹스로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는 비개발자 운영자 입니다.
파트너쉽 맺으실 사이트 운영자분 환영합니다.
2
0
1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